"반갑습니다. 당신의 건강을 항상 응원하는 저는 조니입니다"

 

오랫동안 침체기 였던 블로그.. 그 이유는?

- 이 블로그의 목적은 첫번째로 많은 사람들에게 유튜브, 블로그 글을 보면서 더 많은 운동 정보를 전달하기 위함이고

 

- 두번째로 내가 원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것이었는데, 계속 저작권 침해라는 문구가 나를 괴롭혔다..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이었는데 말이다. 

 

- 거의 6개월 이상 번복되다보니, 나 또한 글을 지속적으로 쓰는 것에 지치다가 이런 경우까지 오게 된 것이다..

하지만 그 문제를 이제서야 해결할 수 있었다. 

 

- 애드센스 인증도 받았고, 또한 점점 내가 원하는 시나리오 대로 진행되고 있으니 포스팅의 숫자와, 업데이트가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. 

 

 

 

지금까지 무얼하고 다녔나?

- 작년 말쯤에는 내가 원하던 나눔을 실천하였다. 내 고장, 고향인 전북 "오수"에서 우리 후배님에게 나눔을 실천하였다. 

원래는 필요한 물품들을 선물해 주려고 하였으나, 현금으로 전달해주었다.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ime_continue=289&v=_FvLODAU0sA

조니홈트레이닝 - 오수에서 나눔을 실천하다

 

- 앞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포기하지 말고, 항상 서로 힘내자는 격려의 말을 전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. 

 

- 나도 어렸을 적 이런 도움들을 받았는데, 정말 감사한 마음을 잊을 수 없었다. 그래서 나도 이렇게 도움을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. 

 

- 직장생활을 하며 육아에 전념하고, 감기로 인한 집안 비상이 걸려서 어쩔 수 없이 "조니홈트레이닝"의 일시정지 상태가 되었던 것 같다. 이제 더 발빠르게 정지되었던 시간을 다시 가져올 시간이다. 

 

 

 

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나?
  • 유튜브 영상 100개 채우기 
  • 블로그 포스팅 100개 이상 채우기 
  • 오수 후배님 4명에게 장학금 전달해주기
  • 내 몸관리에 더 집중하기
  • 우리집 가정에 더 충실하기
  • 우리가족 여행 많이 떠나기

 

 

마지막으로...

- 내 아이에게 정말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않겠다. 정작 내가 안 입고, 안 먹더라도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(아내랑 우리애기는 먹여 살려야지..ㅎ) 그런 어른으로써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 나는 생각한다. 

 

- 우리 아내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들 말한다.."오수는 발전성이 없어"라고, 맞는 말이기도 하다. 

하지만 나는 오수 그 자체를 가치성을 두고 한 사람으로 인해 발전의 가능성은 무궁무진 할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이다. 

굳이 내가 그런 존재가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, 가치를 높게 생각한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다. 

 

- 오수는 정말 공기도 좋고, 사람들이 왔을 때 정말 편안하고 정감있게 만드는 나의 고향이다. 지금은 비록 어르신들이 많지만 어떻게 변용이 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 생각된다. 

 

- 나의 아이템을 말하고는 싶지만, 아직은 시기상조이기에 묵묵히 나만 알고 진행해야 겠다. 

 

- 조니홈트레이닝, 오수는 절대 내가 포기하지 않는이상 지속적으로 쭉 갈 것이다. 감사합니다. 

조니홈트레이닝 - 축구장에서 나 뛰지말래..

+ Recent posts